본문 바로가기

신촌놈/정치

윤@@: 잘 놀다 갑니데이~

대권주자라니 ㅋㅎㅎ


보수 잡던 칼잡이가 이젠 보수 대표주자네요.
보수들 살 맛 나겠습니다. ㅎㅎㅎ


파이팅! 나는 윤.석.열.이 꼭 다음 대선 완주하길 바란다!


윤석열 전격 사의 "자유민주주의·국민 지키려 힘 다하겠다"

윤석열 검찰총장 전격 사의 "제 할일은 여기까지"

news.joins.com

근데 할 말은 좀 해야겠네요. 솔직히 미친 줄 알았습니다. 검찰이 자유민주주의 수호하는 꼬라지를 본 적이 없단 말이죠.

으데 검사가 국민 운운하노 말이다. 그 국민은 개돼지는 뺀 고고하신 느덜 서초 사람들만 말하는 거제? 앙?

참 돼지국밥 좋아하게 생기따.